KOSTEC MEMBER
규격분야 최고의 기술력·세계 각국 규격 인증서비스 제공 ONLY KOSTEC

회원가입여부

TABLE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
-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코스텍 홈페이지(이하 “KST"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데 있습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KST 홈페이지의 이용고객에게 그 내용을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KST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내용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한 때로부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적용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KST에서 제공하는 제반서비스(정보제공, 부가서비스 등)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KST과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ID를 부여받은 개인 또는 법인을 말합니다.
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KST과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4.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KST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회원정보"라 함은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ETL에 등록하는 회원ID, 이름, 주소,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직업 등의 회원에 관한 정보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